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산학관 협약 확대로 학생 취업난 극복

조회 1,943

계명춘추사 2021-04-05 10:30

산학관 협약 확대로 학생 취업난 극복

산학관 협약 확대로 학생 취업난 극복

 

우리대학교는 학우 취·창업 지원 강화 및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연말부터 지역 산업체 및 지자체와의 협약을 확대해 학우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와 함께 실질적인 취·창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1월 지역 산업체 22곳과 취업약정 협약을 체결한 우리대학교는 이들 산업체로부터 학우 취업을 약속받았으며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현장실습과 취업약정 인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우리대학교는 지난 1월 대구 달서구청과 K-Move스쿨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올해 상반기 중 참여자 20명을 선발해 2022년 3월까지 해외기업과 연계한 맞춤형 교육 후 해외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학우 창업지원을 위해서도 적극 나서고 있는 우리대학교는 지난해 대구 달서구청과 손잡고 외식업계 창업인들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할 공유주방을 대학내에 개소해 실전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남구청과 ‘청년 외식창업 인큐베이팅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3월부터 외식창업을 희망하는 창의적인 레시피를 가진 청년 4팀을 단계적으로 선발해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c,영문자e,영문자e,영문자u,숫자8,영문자u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