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주요소식

신입생 아쉬움 달래준 ‘찾아가는 신입생 환영식’큰 호응

조회 153

대외협력팀 2021-03-17 10:24

신입생 아쉬움 달래준 ‘찾아가는 신입생 환영식’큰 호응
신입생 아쉬움 달래준 ‘찾아가는 신입생 환영식’큰 호응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가 2021학년도 개강을 맞아 ‘찾아가는 신입생 환영식’을 진행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계명문화대학교는 코로나19로 인해 입학식 및 신입생 환영 행사 등이 취소됨에 따라 총장이 직접 신입생들을 찾아가는 환영식을 마련했다.

 

박승호 총장은 3월 10일부터 3월 18일까지 대면 수업을 위해 등교한 32개 학과(부) 신입생들을 직접 찾아가 환영 메시지 전달과 함께 입학식을 진행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는 등 신입생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신입생들에게 대학에서 운영하는 비교과 프로그램 소개자료와 함께 일정 관리 메모장, 필기구, 사탕이 들어있는 선물세트를 전달했고 신입생들은 총장의 깜짝 방문과 선물에 큰 호응을 보였다.

 

박승호 총장은 “역사와 전통으로 다져진 체계적이고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겸비한 계명문화대학교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미래형 인재 양성을 위해 대학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한편 즐거운 대학생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는 코로나19 방역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 실험·실습이 필요한 교과목을 중심으로 단계별 대면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최종수정일
2019-07-02
오류 및 불편신고